대표전화 1600-9955

TOP

전체상담 111건 ㅣ 답변 108건 ㅣ 미답변 3

불만 및 고충처리 안내
  • 병원 이용시 불편 사항 및 고충을 정성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접수 및 문의
  • 1. 고객의 소리함 : 원내 '고객의 소리함' 카드 작성
  • 2. 홈페이지 내 고객의 소리
  • 3. 전화 : 고객지원팀 콜센터 1600 - 9955
  • 4. 직접방문 (고객지원센터)
  • 회신절차 : 불만 및 고충 접수 → 상담실 처리 검토 → 해당부서 경위확인 및 개선 검토의뢰 → 고객회신 회신이 필요한 경우 1주일 이내 답변 (사안에 따라 1주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, 고객에게 사전통지)드리겠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답변상태
111 [고객의소리] 김현경 비공개 답변대기
110 [고객의소리] 이정익 비공개 답변대기
109 [고객의소리] 김해상 비공개 답변완료
108 [고객의소리] 지유정 비공개 답변대기
107 [고객의소리] 오승현 비공개 답변완료
106 [고객의소리] 박정숙 비공개 답변완료
105 [고객의소리] 김지현 비공개 답변완료
104 [고객의소리] 김현철 비공개 답변완료
103 [고객의소리] 이희열 비공개 답변완료
102 [고객의소리] 장미영 비공개 답변완료
101 [고객의소리] 차승현 비공개 답변완료
100 [고객의소리] 장동익 비공개 답변완료
99 [고객의소리] 박영세 비공개 답변완료
98 [고객의소리] 이한흥 비공개 답변완료
97 [고객의소리] 조수빈 비공개 답변완료
1 2 3 4 5
검색
prev
nex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