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표전화 1600-9955

TOP

전체상담 94건 ㅣ 답변 92건 ㅣ 미답변 2

불만 및 고충처리 안내
  • 병원 이용시 불편 사항 및 고충을 정성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접수 및 문의
  • 1. 고객의 소리함 : 원내 '고객의 소리함' 카드 작성
  • 2. 홈페이지 내 고객의 소리
  • 3. 전화 : 고객지원팀 콜센터 1600 - 9955
  • 4. 직접방문 (고객지원센터)
  • 회신절차 : 불만 및 고충 접수 → 상담실 처리 검토 → 해당부서 경위확인 및 개선 검토의뢰 → 고객회신 회신이 필요한 경우 1주일 이내 답변 (사안에 따라 1주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, 고객에게 사전통지)드리겠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답변상태
94 [고객의소리] 박진주 비공개 답변완료
93 [고객의소리] 김은송 비공개 답변완료
92 [고객의소리] 김미애 비공개 답변완료
91 [고객의소리] 이왕석 비공개 답변완료
90 [고객의소리] 이연희 비공개 답변완료
89 [고객의소리] 이원화 비공개 답변완료
88 [고객의소리] 류경 비공개 답변완료
87 [고객의소리] 이의효 비공개 답변완료
86 [고객의소리] 강유진 비공개 답변완료
85 [고객의소리] aeb123 비공개 답변완료
84 [고객의소리] 박진희 비공개 답변완료
83 [고객의소리] 김희진 비공개 답변완료
82 [고객의소리] 고객 비공개 답변완료
81 [고객의소리] 한정선 비공개 답변완료
80 [고객의소리] 김연학 비공개 답변완료
1 2 3 4 5
검색
prev
next